[도쿄구울]폐녀자라는건 동양에만 있는게 아니랍니다?







[상황 설명]

1. 126화. 주인공 카네기와 히로인 토우카의 성애씬이 한화에 걸쳐서 표현됨.

2. 폐녀자들 들고 일어남. 도쿄구울의 작가는 호모포비아라며 트위터에서 선동질.

3. 문제는 도쿄구울은 부녀자들에게 인기가 많긴 했어도 BL작품이 절대로 아니라는 것.








... 예전에 잠깐 트위터를 했던 때가 생각나네요.

저는 길티기어 팬이고, 솔X엘펠트 커플을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근데 폐녀자들이 저 둘이 이어지면 게임 팬 때려치울거니 뭐니 하면서 발광을 하는 모습들을 꽤나 많이 봐왔죠. 그래서 그거에 대해서 지적하는 글을 누구한테 멘션을 보낸것도 아니고 혼자 썼는데 거기에 어떤 폐녀자가 열폭하면서 저를 취좆러라고 몰아붙이며 선동당한 적도 있었습니다. 덕분에 지금도 전 길티기어 취좆러로서 길티기어 트짹짹들에게 알려져 있구요.




전 노멀 커플을 제일 좋아하고, BL이나, GL의 경우는 엄청 좋아하거나 하진 않지만 그래도 나쁜 감정 없고, 타인에게 피해에게 주지 않고 취향만 존중한다면 전혀 문제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런 분들이라면 오히려 저 역시도 BL, GL 관련 썰을 주고 받으며 즐겁게 놀 수 있는 걸요.

하지만 저런식으로 타인의 취향을 존중하지도 않고, 자기 커플 이어지지 않는다고 항의하거나 하는 사람들은 정말 피하고 싶을 뿐이네요. (저 같은 경우는 위에서 말했던 솔X엘펠트도 지금 현재는 이어지지 않을 가능성이 더 높고, 그렇게 된다고 해도 아쉬워하기만 할 뿐 계속해서 팔 생각이에요.)

정작 폐녀자들은 트위터 페미나치들이랑 손잡고 자기들을 폐녀자라 부르면 남녀차별, 남덕들의 여혐이라고 선동한다면서요? 정말 기가 찹니다.

덧글

  • 비블리아 2017/05/28 00:24 #

    딱 칸나기 비처녀논란 폐녀자버전이죠주인공은 1화부터 가슴큰 여자에 눈돌아가는 장면 뻔히 나왔고 만화 자체도 블리치류의 후까시잡는 배틀물인데 대체 왜 저렇게 폐녀자들이 이 만화에 빠져들었는지 이해불가
  • 음유시인 2017/06/16 02:19 #

    답변 늦어서 죄송합니다. 한국 트위터 등지도 아주 난리가 났더군요 ㅋㅋㅋㅋㅋㅋ 명색이 남성향인 단간론파도 여성팬이 오히려 더 많은거 보면 그냥 잘생긴 남캐 나오면 좋아하는거 같습니다.
  • justice J 2017/05/28 09:14 #

    비처녀 논란도 어이없는 논란이였지만
    하다하다 이런 것 까지...

    썩은년들은 상종을 말아야합니다.
    저도 기본적으로 노멀 커플링 그 중에서도 작품 메인을 파는 경향이 큰데 그 쪽 관련해서누꼭 취좆러들이 많더군요. 특히 bl gl계열이 많아서 그런지
    이젠 노골적인 bl이나 gl은 피하게 되어버렸습니다
  • 음유시인 2017/06/16 02:20 #

    답변 늦어서 죄송합니다. 안그래도 오덕계는 폐쇄적인데 동성애 좋아하는 팬들이 그게 더 심한거 같더라구요. 아니 애초부터 쿠로코의 농구의 쿠로코X모모이 라던지 블리치의 이치고X오리히메라던지 원작에서도 이어졌거나 썸씽이 있는 커플까지 싫어하는건 대체 뭔 생각인지 모르겠더군요. 지가 좋아하는 커플 안 이어진다고 보이콧 한다고 하질 않나;;
  • Scarlett 2017/05/28 12:26 #

    폐녀자라는 말이 괜히 생긴 게 아니죠. 저도 bl이란 장르 자체엔 별로 거부감이 없는데 일부 부녀자들 행태는 정말 눈살 찌푸려지더군요. 내 취향이 남들한테 인정받지 못하는것 같아 속상하다면 자신들부터 남 취향을 존중해줘야죠.
  • 음유시인 2017/06/16 02:21 #

    저도 십덕이라서 이런 얘기 하고 싶지 않은데, 꽤 많은 부류의 오덕들이 정신연령이 멈춰버리는 경우가 참 많은거 같습니다. 트위터 봐보셨어요? 자기가 좋아하는 커플은 취좆하지 말라면서 특정 커플은 지뢰라고 자기 타임라인에서 얘기하지 말라고 지껄이는 인간들 천지랍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